https://blogs.vmware.com/load-balancing/2020/02/18/lets-disrupt-the-load-balancing-industry/

Avi Networks 팀은 로드밸런서 산업을 “분열(Distruption)”하는 데 목표를 둔 열정적이고 열정적인 팀이다. VMware의 일부가 된 이후 그 목표는 변하지 않았다.

“분열”은 비교적 작은 팀으로부터 강력한 큰소리처럼 들렸을지 모르지만, 우리는 더 이상 작지 않다. 우리의 행동은 항상 우리의 말보다 훨씬 더 큰 소리를 낸다. 그리고 우리는 할 수 있기 때문이 아니라 시장이 그것을 요구하기 때문에 우리의 임무를 계속한다.

로드 밸런싱 업계에 분열해야하는 하는 몇 가지 이유를 알아보자.

기준 설정 레거시 어플라이언스

오늘날 시판되고 있는 대부분의 로드 밸런서는 1990년대에 설계되었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 이후로 많은 것이 바뀌었다. 비즈니스도 다르고, 인프라도 다르고, 애플리케이션도 다르다. 그러나 로드 밸런서는 여전히 거의 같다. 오늘날의 로드 밸런서 어플라이언스가 설계되고 나서 탄생한 개발자들이 있다는 겁니다. 안으로 들어가보자.

그 가전제품 기반 모델은 오래되었다. 하드웨어는 상품화되고 복잡성이 추상화되었을 때 더 가치가 있다. 진짜 가치는 소프트웨어다. Amazon, Microsoft, Google과 같은 VMware와 클라우드 티탄은 소프트웨어와 자동화를 통해 개별 어플라이언스(서버, 로드 밸런서, WAF 등)를 관리하는 데 따른 골칫거리를 없애도록 설계되어 있다. 한 걸음 앞으로. 기존 로드 밸런싱 벤더가 애플리케이션을 프로덕션에 배포할 때 하드웨어 및 가상 어플라이언스를 기술 스택에 다시 도입하도록 하는 것. 한 걸음 뒤로.

모든 애플리케이션에서 로드 밸런싱 필요

애플리케이션은 오늘날 대부분의 회사의 생명선이며, 애플리케이션 하나하나가 로드 밸런싱을 필요로 한다. 그리고 로드 밸런서 어플라이언스는 비싸고 견고하며 관리와 확장이 어렵기 때문에, 우리 고객들 중 많은 수가 이러한 어플라이언스를 “필요한 악”이라고 부른다.

보안과 가용성을 확보하려면 기업이 점점 더 많은 애플리케이션을 필요로 한다. 따라서 로드 어플라이언스 기반 밸런싱은 단순히 격리된 문제가 아니다. 비즈니스와 함께 성장하는 지속적이고 유비쿼터스한 골칫거리다.

경쟁 부족

대부분의 기술 산업에서, 수십 명의 경쟁자들이 서로를 혁신하고 정직하게 유지하기 위해 서로 밀고 있다. 로드 밸런싱 및 WAF 산업(약 50억 달러 시장)에서 2개 벤더가 descret market의 약 70%를 점유하고 있다. 수익률 85%에 대한 실질적인 위협은 클라우드 공급업체(예: AWS 및 Azure)와 자체적인 로드 밸런싱 서비스에서 비롯되며, Avi Networks(물론, 우리는 VMware이지만 여전히 스크래핑 팀)라는 스크래치는 작은 스타트업에서 비롯된다.

클라우드 공급업체는 각 클라우드 내에서만 로드 밸런싱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단일 클라우드만 필요한 단일 애플리케이션이나 중소기업을 위한 훌륭한 솔루션이지만, 평균 기업에서는 5개의 서로 다른 프라이빗 및 퍼블릭 클라우드를 사용하며, 모든 환경에서 일관된 서비스를 찾는 경우가 많다.

Avi Networks의 혁신은 전적으로 소프트웨어를 통해 로드 밸런싱을 재설계하고 어플라이언스를 없애는 것이었습니다. Avi Controller는 클라우드와 데이터 센터를 망라하고 서비스 엔진(로드 밸런서)을 배치하여 로드 밸런싱 및 WAF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앙 집중식 관리 평면이다.

이와 같은 혁신은 제품과 서비스를 더 낫고, 더 빠르고, 더 저렴하게 만들며, 이 모든 것이 기존의 로드 밸런싱 벤더의 밑바닥을 해치고 있기 때문에 수십 년 동안 변화에 저항해 온 것이다.

  • 개선: 최신 소프트웨어 정의 로드 밸런싱 장치를 통해 리소스 사용량을 줄이면서 더 나은 성능을 제공 그리고 3-5년마다 하드웨어를 새로 고칠 필요가 없다.
  • 더욱 빨라진 속도 : 최신 소프트웨어 정의 로드 밸런서는 셀프 서비스 및 자동화를 위해 설계되었다. “자체 서비스”는 50% 이상의 수익이 부가 서비스에서 발생하기 때문에 레거시 벤더에게는 무섭다. 그들에게는 즉석에서 일을 하지 않는 것이 그들의 해결책의 대가다.
  • 저렴 : 최신 소프트웨어 정의 로드 밸런싱 장치는 어플라이언스 기반 로드 밸런싱 장치보다 훨씬 저렴하다.

기존 로드 밸런싱 벤더는 암초와 하드 플레이스 사이에 끼어 있다. 기존 수익원을 저하시킬 차세대 제품에 투자하도록 기업을 설득하는 것은 어려운 제안이다. 이것이 또한 시스코와 브로케이드가 수년 전에 게임에서 빠져나온 이유다.

멀티클라우드의 부상

앞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대부분의 기업은 여러 프라이빗 클라우드와 퍼블릭 클라우드에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한다. 멀티 클라우드 전략의 이면의 목표는 선택권을 도입하는 것이지만, 복잡성을 희생하는 것은 아니다. 기업은 격리된 환경이나 서비스를 가질 여유가 없다. 그들은 모든 클라우드에서 유사한 성능과 기능을 기대할 필요가 있다.

하지만 레거시 벤더들은 강력한 멀티 클라우드 스토리를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여전히 데이터 센터의 하드웨어 어플라이언스와 클라우드의 가상 어플라이언스를 홍보한다. 각 기기가 여전히 수동 관리와 급식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그들의 기기의 다양한 “편집”은 트레이드오프와 복잡하다.

반면에 VMware는 특히 Amazon, Microsoft 및 Google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기업의 다중 클라우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그리고 이제 Avi Networks를 인수함으로써 중앙 집중식으로 관리되는 멀티 클라우드 밸런싱의 유일한 공급자가 되었다.

결국 당신은 우리가 하는 것만큼 로드 밸런싱에 흥분하지 않을지도 모른다(우리는 정상이 아니다, 우리는 알고 있다). 하지만 이제 여러분은 우리가 왜 우리가 하는 일을 하는지 이해하기를 바란다. 우리가 할 수 있기 때문이 아니라 시장이 그것을 요구하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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