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상

  • PCoIP를 사용하여 Horizon 데스크톱에 연결할 수 없다.
  • PCoIP를 사용하여 Horizon 데스크톱에 연결이 실패한다.

해결

아래의 각 단계에는 단계를 수행하고 필요에 따라 시정 조치를 취하기 위한 지침과 문서에 대한 링크가 제공된다. 문제를 분리하고 적절한 해결 방법을 식별하기 위해 가장 적절한 순서로 단계를 정렬한다. 각 단계를 완료한 후 PCoIP를 사용하여 Horizon 데스크톱에 연결해 본다. 각 문제 해결 단계를 순서대로 수행하고 한 단계도 건너뛰지 않는다.

PCoIP를 사용하여 Horizon 데스크톱에 연결할 수 없는 경우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과 같이 한다:

  1. 가상 데스크톱에 네트워크 연결이 있는지 확인한다. 자세한 내용은 Increasing the number of ports assigned to a VMware View virtual switch (1026014)를 참조.
  2. 게스트 운영 체제 내에서 적절한 포트가 열려 있는지 확인한다. 자세한 내용은 Confirming that correct TCP/IP ports are open on a VMware Horizon View Virtual Desktop (1026766)를 참조.
  3. PCoIP가 디스플레이 플로토콜인 경우에 사용되는 거부권 또는 로그인 배너가 없는지 확인한다. 자세한 내용은 Black View Client log in screen when using PCoIP (1016961)를 참조.
  4. 사용 가능한 데스크톱 또는 데스크톱 풀이 있는지 확인한다. 자세한 내용은 Confirming if a desktop pool exists (1026771)를 참조.
  5. 가상 데스크톱의 게스트 운영 체제에 있는 네트워크가 올바르게 구성되었는지 확인한다. 자세한 내용은 Network configuration in VMware View desktops (1026498)를 참조.
  6. 가상 데스크톱에 클라이언트에 필요한 해상도를 표시하기에 충분한 비디오 RAM이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한다. 자세한 내용은 Creating View desktops causes the vCenter Server error: The operation is not supported on the object (1017380)을 참조.
  7. VMware Tools 및 VMware Horizon 에이전트가 올바른 순서로 설치되었는지 확인한다. 자세한 내용은 Configuring PCoIP for use with View Manager (1018158)를 참조.
  8. SmartCard 인증이 구성되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

이 글의 단계를 시도한 후에도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You May Also Like